카테고리 없음

이상형 자판기 테스트(링크o,나의 이상형은?)

토아카 2023. 3. 30. 14:05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나의 이상형 자판기 테스트 입니다.

요즘 특히나 봄꽃이 예상보다 일찍 개화하던 시기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여러가지 기후적인 변화로 인해 바뀌었다는게 조금 슬프긴 하지만

섬네일

그래도 많은 분들과 데이트를 하는 아주 정석적인 봄꽃의 시기이기에 여러가지 연애향이

왔다갔다 할시기이실 텐데요:)

 

그래서 한번 가볍게 진행해볼겸 한번 준비해보았습니다. 테스트는 12문제 정도 있으며

나름 있어보이는 문제들도 준비되어있으니 한번 같이 알아보아요:)

 

◀이상형 자판기 테스트▶

이상형 자판기 테스트 테스트 시작하기

 

 

1.내 이상형은 넓고 얕은 인간관계를 가진 사람 좁고 깊은 인간관계를 가진 사람

 

2.내 이상형은 다퉜을 때 생각할 시간을 가진 후 대화하는 사람 다퉜을 때 오해 생기지 않게 바로 푸는 사람

 

3.내 이상형은 내 얘기에 반응을 잘해주는 사람 나에게 궁금한 게 많은 사람

 

4.내 이상형은 시간을 자유롭게 쓰는 사람 자기만의 루틴이 있는 사람

 

5.내 이상형은 자주 안 만나도 서운해하지 않는 사람 자주 붙어있고 싶어 하는 사람

 

6.내 이상형은 숨기지 않고 생각하는 걸 말하는 사람 적당히 필터링해서 말하는 사람

 

7.내 이상형은 한결같이 다정한 사람 가끔 차가운 것 같다가도 다정한 면모가 있는 사람

 

8.내 이상형은 뭐 하고 있는지 보고 잘 해주는 사람 보고 안 해도 뭐 하고 있을지 파악 가능한 사람

 

9.내 이상형은 친구들에게 날 소개하고 싶어 하는 사람 서로의 친구를 굳이 소개하지 않는 사람

 

10.내 이상형은 평소에 내가 필요했던 선물을 사주는 사람 날 생각하며 고른 선물을 주는 사람

 

11.내 이상형은 내가 잘못했을 때도 내 편을 들어주는 사람 아닌 건 아니라고 말해주는 사람

 

12.내 이상형은 새로운 데이트 코스를 좋아하는 사람 익숙한 데이트 코스를 좋아하는 사람

결과. 당신이 고른 선택지에 가장 가까운 MBTI는 ENTJ입니다.

ENTJ 당신이 고른 선택지에 가장 먼 MBTI는 ISFJ입니다.

 

생각보다 다른 이상형의 mbti가 나오는것을 보고 조금 놀라긴 했지만?

그래도 나름 검색해서 찾아보니 정말 정이 많이 갈것 같은 유형이네요ㅎㅎ

그래도 모든 mbti가 다 좋은 유형이지만요ㅎㅎ

 

여러분들의 결과는 어떠셨나요? 함께 공유해보아요:)

하단에 링크를 남겨놓겠습니다.

 

 

👉이상형 자판기 테스트 바로가기

 

이상형 자판기 테스트

자판기 속에 내가 원하는 이상형의 MBTI는?

test-it.co.kr